유라 복각, 폰타인 지역 소개! 원신 3.8 특별방송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4개 |




6월 23일(금) 21시, 원신 3.8 특별방송이 진행됐다. 아이테르 역을 맡고 있는 성우 이경태, 클레 역을 맡고 있는 성우 방연지, 산고노미야 코코미 역을 맡고 있는 성우 여윤미, 유라 역을 맡고 있는 성우 김현지까지 총 4명이 특별 게스트로 출현해 3.8 특별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먼저 3.8 버전에서는 평생 못 볼줄 알았던 유라가 드디어 복각 라인에 합류, 클레 역시 유라와 같이 기원에 등장한다. 기원 2회차에서는 산고노미야 코코미와 방랑자가 등장할 예정이라 1회차 뽑기보다 2회차 뽑기에서 많은 유저들이 원석을 소모할 것으로 예상된다.

클레와 케이아의 신규 코스튬이 등장했다. 클레는 꼬마 마녀의 컨셉, 케이아는 해적단의 컨셉으로 코스튬이 공개된 것. 클레는 유료 결제를 통해서만 얻어지는 것으로 예상되며, 케이아 코스튬은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3.8 버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 낙원? 대비경 이벤트를 참여시 펄럭이는 돛의 그림자 케이아 스킨을 얻을 수 있고, 초대 조건 달성 시 레일라를 초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바다섬이 아닌 사막의 어느 병 속에서 진행되는 배경이다.

그리고 재미있는 교통수단이 추가됐다. 놀이기구라고 불리는 슝슝열차는 유리빛 신기루에서 탑승할 수 있어 탐험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물대포 작전 게임은 공중에 떠있는 표적을 맞춰 풍선을 파괴하는 내용이며, 후후 여우 여행기 이벤트는 공중에 떠있는 여우를 조종해 모험 코인을 모으는 것이다.

거울 속 풍경 이벤트는 투영 거울 도구를 사용해 작은 동물들을 되찾아오는 콘텐츠다. 투영한 동물을 바라보면 동물의 기준으로 시야가 잡히는데, 해당 시야를 확인하여 동물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식이다. 수메르 지역을 조사하는 오지 탐사 이벤트는 사실상 전투 콘텐츠라고 봐도 무방하다. 매일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3라운드의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다.

모험가 시련, 심화편은 다양한 조건에서 전투를 펼치는 것이다. 원소전투 스킬을 사용해 화환에 투척하여 점수를 얻거나, 슬라임을 발로 차서 골대에 넣는 등 다양한 도전들이 준비된 상태. 이외에도 일곱 성인의 소환도 신규 카드가 추가되는 등 여러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방송 막바지엔 추후 업데이트 될 폰타인 지역이 공개됐다. 거대한 도시, 도시를 가로지르는 수상 택시가 공개되어 유저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캐릭터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잠수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물속에서 보물상자를 찾거나 전투, 기믹을 해제하는 모습을 보여 추후 물속 잠수 기능 및 수중 콘텐츠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 QBQ2NH6DB4Z9



▲ 2SR3PY7CA52V



▲ 6A836GNUA52Z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