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023 여름축제, '7월 20일' 열린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5개 |



호요버스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1년 동안 손꼽아 기다려왔을 오프라인 행사, '원신 2023 여름축제'가 다가오는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올해의 원신 여름축제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열렸던 작년과 달리, 실내 행사장인 KSPO 돔에서 개최된다. 서울 송파구의 KSPO 돔은 올림픽공원 경내에 위치한 경기장으로, 올림픽공원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경기장이다.

이번 행사는 원신의 네 번째 지역인 '수메르'를 컨셉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2차 창작부스를 시작으로, 굿즈 픽업존, 코스프레 퍼레이드, 미니게임, 푸드트럭, 포토존 등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직접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더 쾌적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미리 유료 입장권을 구매해야 하는 실내 행사장과 누구나 입장권 구매 없이 무료로 돌아볼 수 있는 야외 행사장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실내 행사장 입장을 위한 입장권은 오는 30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들은 실내 행사장 내의 2차 창작 부스와 유저 참여형 콘텐츠인 '코스프레 퍼레이드'를 관람할 수 있으며, 동시에 웰컴 키트 구성품인 '풀 슬라임 풍선', '허공 단말기'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입장권 구매 유저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기념품샵은 오는 7월 1일 정오부터 6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념품샵에서 사전에 굿즈를 구매한 후, 현장에 마련된 굿즈 픽업존에서 주문한 굿즈를 수령하게 되는 방식이다. 호요버스는 이러한 방식을 통해 현장에서 오랜 시간 대기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다소 해소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념품샵의 구매 금액에 따라 여름축제 쇼핑백, 일러스트 엽서, 썬캡, 여행일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물론 별도로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들도 원신 여름 축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야외 행사장에는 푸드트럭과 미니게임, 파트너사 부스, 포토존 등 현장을 찾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미니게임에 참가하면 여름축제 랜덤 포토카드와 수메르 학파들의 도장을 얻을 수 있다.

실내와 야외 행사장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올해의 여름축제는 지난 새빛섬에서의 행사 이후 참관객 피드백을 받아 더욱 일신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모습이다. ‘원신 2023 여름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