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망치 기한 연장! 가모스 출현은 매일 2번으로 변경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5개 |
레인저, 쿠노이치, 무사, 발키리, 하사신 밸런스 개선
드디어 시작되는 3:3 PvP 솔라레의 창
J의 망치 기한 9월까지 연장, 가모스는 매일 등장!




하사신, 가디언, 세이지, 드라카니아, 매구는 각성 무기 상태에서 (W)키를 누른 상태로 말에 탑승 시도 시 빠르게 무기를 넣고 탑승이 된다. 여행자의 지도 사용 시 일정 시간 뒤에 이동되며, 피해를 받거나 상태이상에 적중당하면 이동 준비가 취소된다.

전승 레인저는 강 : 단명의 질풍 지구력 소모량 감소, 회피 착지 사격 시작시 무적 효과 추가 등 개선이 이뤄졌고, 쿠노이치는 흐름 : 원무 기술 이후 우클릭 시 흐름 : 공분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 무사는 격풍참 기술 1타격 성공 시 전방 가드 효과가 삭제되기도 했다. 발키리는 전승 기술 빛 가르기를 조정해 PvE에서 단죄의 검과 거룩한 힘과 함께 주력 공격 기술로 활용된다. 하사신도 강 : 아알의 영역 기술 사용 시 10초간 모든 적중률 15%가 증가하는 등 여러 클래스의 개선이 이뤄졌다.

솔라레의 창이 시작됐다. PVP를 위한 3:3 콘텐츠이며, 솔라레의 창 전용 장비를 통해 전투가 진행된다. 화요일 목요일을 제외하고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랭ㅋ가 지행되며, 그 외에 시간에는 연습 경기가 이뤄진다. 전투 지역은 아침의 나라 지역인 달벌마을 매화나무길, 십리대숲, 도깨비 동굴, 동해도 감영(이덕수 관저), 고운마루 갈대밭이다.

J의 우직한 망치의 사용 기간이 9월 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기한이 연장됐다. 가문 내 캐릭터간 보유 무기/가방 교환권 및 전투/기술 교환권도 9월 6일(수)까지 연장된 상태다. 초보/복귀자들은 망치를 사용할 장비를 구하고자 은화 파밍할 시간이 더 생긴 것이다.

금괴는 무게가 기존보다 10%로 줄어 무게 부담감도 줄었다. 에벤루스의 놀은 사용 조건이 삭제되었고, 물물교환 5단계 교환품의 NPC상점 판매 가격이 기존 대비 50% 증가됐다. 데보레카 목걸이/귀걸이/허리띠의 통합 거래소 상한도 조정됐고 동 단계의 카드리 수호자의 반지의 상한 가격도 크게 증가했다.

붉은 용 가모스가 이제 주 14회 출현으로 변경, 주간 의뢰를 통해 3회에 한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생명력이 20% 증가했다. 주간 의뢰 NPC는 가모스 둥지 탐험거점 근처 쿠카오를 찾으면 되고, 보상은 가모스의 뿔, 가모스의 심장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꾸러미를 제공한다. 가모스는 매일 오후 2시에 출현하며, 토요일을 제외한 오후 23:15에도 매일 등장한다.

잿빛 숲에 출현하는 망령, 볼크라스, 바르나스, 가이라스의 개체 수가 증가했다. 잿빛 숲과 올룬의 계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키아의 등불은 주변 몬스터를 각성시키며, 각성된 몬스터에게 더 나은 전리품이 드랍된다. 추천 공방은 310/410이다. 발렌시아 사냥터 중 티티움 계곡과 사막 나가 성전은 일부 몬스터 재출현시간이 2배 빨라지고, 세랍의 목걸이 획득 확률도 증가했다. 가하즈 도적단 소굴은 전리품 가격이 1.6만에서 2만으로 증가해 하위 사냥터의 은화 수급이 더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내 아이템 찾기 기능에서 아이템을 바로 가져올 수 있다. 장비 강화를 다른 모험가와 함께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동검별 도전 시 모두 함께 강화 시도 및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파티 상태에서만 진행된다. 아울러 8월 2일까지 캐릭터가 몬스터에게 사망해도 수정이 파괴되지 않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 7월 19일 업데이트




▲ 레인저 등 일부 클래스 개선



▲ 솔라레의 창 시작!



▲ 망치 및 교환권 사용 기한이 연장, 금괴 무괴 감소



▲ 가모스 등장 시간 변경 및 주간 의뢰 추가



▲ 아이템 찾기에서 바로 꺼내기 가능!


검은사막 월드를 찾아온 신비한 힘!
7월 19일(수) ~ 8월 2일(수) 정기점검 전

폴리숲, 배신자의 묘지, 사막 나가 성전, 티티움 계곡, 미루목 유적지, 가하즈 도적단 소굴, 바심족 주둔지, 카드리 무리, 초승달 신전, 파두스 주둔지, 프로티 동굴에서 아타니스의 원소가 드랍된다. 메린돌라에게 가져가면 카츠바리악의 맹독, 발타라의 추억, 나크의 위로, 청명한 방울, 붉은 늑대의 맹세, 용의 이빨, 6종 열매 및 크로그달로의 근원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생활의 세계로 출발!
7월 19일(수) ~ 8월 2일(수) 정기점검 전

기간 중 생활 & 탑승물 경험치 핫타임이 적용된다. 생활 경험치와 탑승물 경험치가 50%가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 중 채집하다 보면 등장하는 산삼 & 보따리 4종을 얻는데, 백년 산삼은 상점에 1000만 은화에 판매되고, 칠년 산삼은 획득 시 3일간 생활 숙련도 +50, 생활 경험치 획득량 +20%, 지속 시간 : 30분 효과를 얻는다. 약초꾼의 열매 보따리는 각종 열매를 5개씩 얻을 수 있다. 재배 중에는 두더지 만날 확률이 2배 증가, 3마리씩 출현한다. 젖 짜기 미니게임 우유 획득량도 증가했다.






조련의 세계로 출발!
7월 19일(수) ~ 8월 2일(수) 정기점검 전

정기점검 전까지 조련&탑승물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핫타임이 적용된다. 황실 말 납품 시 [이벤트] 황실 조련서 납품서를 얻고, 망념의 꽃은 2배 수량은 2배 증가한다. 돌꼬리 언덕 말목장 와프라가 주간 의뢰를 제공하는데 야생마 1마리 포획 / 흑설탕 덩어리 100 건네기 / 말 교배 를 진행하면 고삐뿌리는 50개, 몽상의 깃털은 2개, 광활한 질주의 영약과 돌꼬리 정식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페리도트 숲길 마차 제작에 필요한 메린돌라의 원소가 일일 의뢰 보상이 2배로 증가한다.






어둠의 틈 사이, 균열의 잔재 2배!
7월 19일(수) ~ 8월 2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기간 중 어둠의 틈 우두머리 처치 시 '[이벤트] 망자의 함'을 열면, 지정된 확률에 따라 '검은 침식의 귀걸이'를 얻고, [이벤트] 우두머리 소환서 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그믐달 연금 촉매제와 요나의 파편, 균열의 잔재도 얻을 수 있어 어둠의 틈을 지금부터 한 바퀴 돌아 꾸준히 처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