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각성 자이와 커세어 개편, 오네트 오도어 상한가는 200억!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8개 |
각성 자이언트와 각성 커세어 개편
엘비아 거인족 소폭 너프
수궁 이벤트로 얻는 어항, 물고기 가격 보증기간 5배





각성 자이언트가 개선됐다. 흐름 : 진형 파괴 기술이 신규 기술 '화염연쇄'로 리뉴얼하여 PvE 상황에서 부족한 주력 공격 기술을 하나 더 늘린 상태다. 황폐화, 땅울음, 흐름 : 난타, 흐름: 파열포, 흐름 : 고대의 파동의 피해량도 증가했다. 각성 커세어는 원거리 공격 중심으로 전투가 진행되도록 전체적인 변경이 이뤄졌다. 타격 성공 시 넉백되는 말려드는 와류 신규 스킬, 넉다운이 이뤄지는 수면을 꿰뚫는 소살, 선장 출격과 백병전 : 돌진, 태양을 가리는 소살과 바람을 누비는 소살의 피해량과 타격수가 증가했다.

이제 오네트의 정령수와 오도어의 정령수가 가문 가방에 등록된다. 가문 가방에 넣으면 요정의 회복제 설정 버튼을 다시 적용시켜야만 자동 복용이 가능해진다. 해당 아이템들은 최대 상한가 200억 은화로 설정된 상태다. 단, 통합 거래소의 최대 상한가는 가격 상승 규칙에 따라 최대로 가격이 상승했을 때의 가격이며, 실제 거래에 따라 기준 가격이 책정된다. 현재는 오네트는 하한가 86억에 판매 물량이 200개 이상 걸려있으며, 오도어는 판매 물품이 전혀 없고 115억과 107억에 각 100건씩 예약 구매가 걸려있다.

이벤트 맵 수궁에 있는 도리오가 매주 오색 빛깔 조개를 제공한다. 꾸준히 의뢰를 진행한 모험가는 목요일부터 심청의 신묘한 어항을 얻을 수 있는데, 어항에 보관된 물고기는 가격 보증 기간이 5배 증가하고 무역 관리인 판매 및 황실 낚시 납품 진행이 가능하다. 어항을 가방에 보유하고 있으면 물고기가 자동 보관된다. 당연히 어항에 물고기가 들어가면 무역품이 있는 것이니, 다른 캐릭터에 접속해 어항을 가져오는 방법은 불가능하다.

몬스터 관련 패치도 이뤄졌다. 죽은 자들의 도시 사냥터 몬스터 배치 조정, 검은모래 인도자 테흐므린 전령의 주문을 방해시 울루키타 정기 버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 방해받아 넘어지던 테흐므린 몬스터는 다시 일어나도 일정 히아의 생명력이 되면 폭발하며 사망한다. 툰그라드 유적지 역시 변경점이 이뤄졌다. 인도하는 자 툰그라드 인도자와 전투 중 획득하는 울루키타 정기 버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 툰그라드 고행자의 공격 패턴 변경, 회전 공격의 모으기 동작이 기존보다 느리게 발동된다.

잠시 핫하던 엘비아 거인족 주둔지는 소폭 너프를 받았다. 아그리스의 열기 소모량이 증가했고, 아이템 획득 수량이 3~5개에서 2~4개로 줄어들었다. 엘비아 거인족 필드는 기존보다 더 빨리 출현되었지만 밀실은 필드와 같은 재출현 시간이 적용된다. 거인족과 헥세에선 마르니의 밀실 이용 시 개체 수 는 증가했지만, 오크 캠프는 개체수가 감소했다.

투자된 거점을 회수 시 거점 레벨이 유지된다. 그리고 기운을 소모해 거점을 투자할 시 캐릭터별로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 투자 버튼을 누르면 소모할 캐릭터 리스트가 출력되고, 선택해서 소모하면 끝난다. 기운 관리가 더욱 편해진 패치가 됐다.

▶ 8월 16일(수) 업데이트 안내




▲ 각성 자이언트와 각성 커세어의 개편



▲ 오네트 오도어 가문 가방 적용, 판매도 가능!



▲ 거점 투자 관리가 편해졌다


신규 의상 세르네, 상시 판매 시작
신규 의상 세르네가 상시 판매된다. 미스틱, 란, 커세어, 레인저 4개의 클래스만 구매할 수 있다. 세르네는 투구, 갑옷, 장갑, 신발 4개의 부위만 있으며 450펄에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상품이지만 별도로 할인은 진행되지 않으며 다른 클래스 추가 소식은 없는 상태다.

▶ 8월 16일(수) 펄상점 안내




▲ 신규 의상 세르네 모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