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난전 특화 돌진 영웅! 오버워치2, 신규 영웅 '마우가' 8시즌에 합류!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댓글: 6개 |



오버워치2 신규 영웅 '마우가'는 난전에 강한 돌격 영웅으로, 강력한 화력과 저지할 수 없는 돌파로 적의 진형을 붕괴시키는 등, '난전'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마우가는 두 정의 기관포를 사용하는데, 대상을 연속 사격하여 적을 불태우고 불타는 적에게 치명타를 입혀 큰 대미지를 가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광전사'로 치명타를 입힐 때마다 일시적으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적을 불태울 수 있는 기관총 '거니'



▲ '거니'로 불타는 적은 '차차'로 치명타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


마우가는 어떠한 군중 제어 기술로도 막을 수 없는 Q스킬 '돌파'를 갖고 있어, 과감하게 적진을 휘저을 수 있습니다. E스킬 '터질듯한 심장'으로 피해 감소 오라를 생성, 아군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스스로 치유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어떠한 군중제어기로도 막을 수 없는 마우가의 돌파



▲ 아군을 지원하는 마우가의 E스킬


마우가의 궁극기는 '케이지 혈투'입니다. 케이지 혈투로 방벽을 세워 주변의 적을 링 안에 가둘 수 있습니다. 마우가가 설치한 이 방벽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적의 피해와 회복을 모두 차단합니다. 추가로, 마우가의 탄환이 무한으로 변경됩니다.



▲ 링을 만들면 외부의 공격이 차단되고, 마우가의 탄환이 무한으로 변경!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주말 체험 기간 동안 신규 영웅 '마우가'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마우가는 12월 6일에 시작되는 8시즌에 정식으로 합류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