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리그] 매치4 1위 차지한 호남대학교, 52포인트로 선두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2일 대전 e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2023 e스포츠 대학리그 배틀그라운드 결선 매치1~4경기가 펼쳐졌다. 그 결과, 호남대학교가 총 52포인트로 2위인 전남과학대에 1포인트 차이로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매치1은 자기장이 밀타 왼쪽 근처로 좁혀지고 있었다.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와 대전대학교 노방노치, 전남과학대 CTU LOGOS, 조선이공대학교 CST joys, 중부대학교 JBU가 마지막까지 치열하게 경쟁을 펼쳤는데, CST joys가 11킬을 기록하며 첫 치킨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진 매치2에서는 신구대학교가 호남대학교와 마지막 1:1 승부에서 승리하며 9킬로 두 번째 치킨을 따냈다. 그리고 매치3에서는 매치1에서 2위를 차지해 아쉬움이 남았던 전남과학대학교 CTU LOGOS가 치킨으로 많은 포인트를 획득했다.

에란겔에서 시작된 매치4는 안전 구역이 밀리터리 베이스 근처로 잡히며 먼저 빠르게 진입하는 게 중요 포인트가 됐다. 안전 구역으로 진입하기 위한 다리 근처 교전이 치열했고, 몇몇 팀은 비행기를 타고 밀리터리 베이스 안으로 진입에 성공했다.

이후 전남과학대학교 CTU LOGOS와 호남대학교 HNU,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가 TOP3로 싸우고 있었다. 접전인 상황에서 호남대학교가 깔끔한 수류탄 활용으로 승리하며 무려 17킬을 기록해 치킨의 주인공이 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