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청년을 원신이 응원합니다" 청년도약 공모전 시상식

포토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5개 |



8일 호요버스의 원신과 서울광역청년센터가 함께한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됐다. 지난 11월 4일부터 11월 27일까지 공모작들을 받은 청년도약 공모전은 전국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들의 성장 과정을 영상 및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됐다.

대상을 수상한 건전지팀의 작품 현생레벨업을 포함, 최우수상 2팀, 우수상 6팀, 특별상 10팀까지 총 19개 팀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금과 함께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 및 호요버스 인턴 면접 기회가 제공된다.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신소미 서울광역청년센터장의 인사말과 함께 남도형 성우와 유튜버 샘웨의 청년 레벨업 스토리, 대상인 현생레벨업 작품 관람, 수상작들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특히 대상을 수상한 건전지팀의 경우 직접 촬영한 영상과 원신의 UI를 적절하게 섞어내 '청년'과 '게임'을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작품을 만들어냈다.



▲ 대상을 수상한 건전지팀



▲ 건전지팀의 작품 현생레벨업

호요버스 코리아 측은 "한국의 청년들을 응원하고, 한걸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공모전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청년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해 나가고자 한다"고 공모전 진행 배경을 밝혔다.

신소미 서울광역청년센터장은 "서울광역청년센터로 시작하면서 진행하는 첫 번째 큰 행사를 원신과 함께, 여행자분들과 함께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청년센터를 더 많은 청년들이 이용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수상 작품을 포함해 우수작들은 서울광역청년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는 1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을 찾는 이들은 누구나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신 캐릭터를 코스프레하고 전시회를 방문할 시 인포데스크 인증을 통해 공모전 포토카드 3종 세트를 얻을 수 있고, 현장을 찾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력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랜덤 포토카드가 증정되는 스탬프 투어도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여 가능하다.



▲ 2023 청년 도약 공모전 전시회가 진행되는 서울광역청년센터



▲ 현장에서는 공모전 우수작들을 관람할 수 있다












▲ 이번 공모전 참가자들에게 제공된 한정 기념메달



▲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시상식을 맞아 현장을 찾은 코스튬 플레이어






▲ 관람객 대상 이벤트



▲ 현장을 찾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이력서용 증명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 남도형 성우의 진행과 함께 열린 시상식



▲ 신소미 서울광역청년센터장의 인사도 이어졌다



▲ 유튜버 샘웨의 청년 레벨업 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었다



▲ 대상 작품인 '현생레벨업'



▲ 건전지팀의 인터뷰와 시상



▲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전시회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