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세렌디아, 칼페온 메인 의뢰 리뉴얼!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 추가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메인 의뢰 리뉴얼로 기대되는 컷신
강제 공격 후 몹사 방지 적용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 추가




세렌디아, 칼페온 지역의 메인 의뢰가 리뉴얼되어 '조르다인 사가'란 이름으로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세렌디아의 귀족 자렛 도몬가트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며 대륙의 정치 상항 속에서 서로의 목적을 위해 움직이는 인물들의 갈등을 마주할 수 있다. 이번 메인 의뢰도 대사를 풀 더빙했으며, 조르다인 역의 엄상현 성우, 자렛 역할의 김도영 성우, 이소벨 역할의 문유정 성우, 발크스 역의 김훤 성우를 비롯하여 곽윤상, 석승훈, 사성웅, 최한, 서원석, 윤아영, 장민혁, 이호인, 배정미, 소연 성우 등이 참여했다.

리뉴얼 메인 의뢰는 (구) 발레노스 지역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한 캐릭터 / 발레노스 지역 리뉴얼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한 캐릭터 / 간소화된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한 캐릭터라면 진행할 수 있다. 기존의 세렌디아 및 칼페온 지역 메인 의뢰를 진행 중이라면 모험가의 소집 의뢰까지 완료해야 진행할 수 있다.

메인 의뢰 리뉴얼과 동시에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이 추가됐다. 시즌 서버 캐릭터를 키우려면 시즌 캐릭터 이용권이 있어야 하는데,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거나 대규모 업데이트 등 비정기적으로 이용권을 지급해준다. 시즌 특별 선물은 발크스의 조언 (+150) 상자이며, 시즌 캐릭터 10레벨을 달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강제 공격(Alt+C)을 활성화한 다른 모험가를 대상으로 전투 중 일정 시간 내에 몬스터에게 사망할 경우, 사망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이 추가됐다. 그리고 강제 공격을 활성화 후 다른 모험가를 공격하면 캐릭터는 성향 수치가 감소한다.

길드 리그는 길드 내 접속 인원이 10명 미만이면 매칭 신청이 안 된다. 리그 전장에선 응급 치료 키트를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 01시에 진행되는 길드 리그 전장에 입장할 수 없던 현상도 수정됐다. 유황 감옥 수용소의 집행관 및 간수의 공격력 및 발견거리가 증가했다. 이스라히드 고원은 시커리온의 특정 공격 패턴에 공격 범위 표시가 추가되고, 두 다리를 들어 찍는 공격 범위 및 타격수 및 피해량이 하향 조정 됐다.




▲ 세렌디아 칼페온 메인 의뢰에 등장하는 삽화



▲ 이스라히드 고원 사냥터 조정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