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이한 '하스스톤',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2004년 처음으로 선술집 문을 열고 플레이어들을 맞이한 이래, 디지털 카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전해온 하스스톤(Hearthstone)이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하스스톤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각 직업별 무료 카드 제공을 포함, 특별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월 20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로 예정된 하스스톤의 새로운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Year of the Pegasus)의 시작과 함께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익히 보았던 얼굴들이 포함된 새로운 핵심 세트를 선보인다.

하스스톤은 10주년을 맞아 2월 1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각 직업별로 한 장씩 무료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직업별로 해당 직업의 상징적인 주문 3종 중 하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무료 카드들이 증정, 이를 통해 직업별 1개씩 총 11종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하스스톤을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만나게 되는 선술집의 얼굴이자 목소리의 주인공인 하스 스톤브루(Harth Stonebrew)가 드디어 별도의 카드로 추가된다. 유용한 중립 전설 하수인인 하스 스톤브루는 내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하스스톤의 과거를 빛낸 대표적인 카드로 대체해 준다.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생일 파티의 열기도 한층 달아오른다. 이 기간 중 관련 도전을 완료하면 황금 버전의 무료 선물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특별 생일 기념 동전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한 10주년 기념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또한 하스스톤에 새로운 정규력인 페가수스의 해가 본격적으로 시작, 세계 시계의 바늘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스스톤 역사상 처음으로 게임 내 음악 사운드트랙이 플레이어에게 공개, 3월 12일부터 Apple Music, iTunes, Spotify, YouTube 등 여러 음악 채널을 통해 각자가 좋아하는 하스스톤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연중 새로운 음악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페가수스의 해를 맞아 새로운 핵심 세트도 출시된다. 올해에는 하스스톤의 역사 속 상징적인 카드들이 돌아와 플레이어의 추억을 되살릴 예정이다. 이 핵심 세트에는 새로운 하수인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익히 만나온 안심지대 조종사 노멜리아 등과 같은 낯익은 얼굴들이 포함, 덱에 추가할 수 있다. 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하스스톤 10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이용 가능한 특별한 탈것인 불타는 하스스톤 귀환마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1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