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3월 12일 출격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15개 |

최근 예고되었던 블리자드의 온라인 FPS '오버워치2'가 와타나베 신이치로 감독의 명작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이맘 쯤 진행된 '원펀맨'이후 오버워치의 두 번째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이다.

영상은 기존 블리자드가 보여주던 오버워치 시리즈의 3D 애니메이션이 아닌, 카우보이 비밥 원작에 맞춘 톤으로 만들어졌으며, 영상은 '선라이즈 스튜디오'에서 제작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카우보이 비밥의 오프닝 영상을 그대로 따라가는 형태로 제작된 것이 포인트. 음악 또한 98년 첫 공개 때부터 오프닝을 장식한 'TANK!'가 그대로 재생된다.

▲ 비교를 위한 넷플릭스 버전 오프닝 영상

콜라보레이션의 상세 내용은 아직 전부 공개되지 않았으나, 카우보이 비밥 원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 다섯 주인공에 해당하는 오버워치2의 캐릭터는 일단 모두 공개되었다.

먼저, '스파이크 스피겔'은 오버워치2 내에서 '카우보이'를 상징하는 캐서디가 맡았다. '페이 발렌타인'은 '애쉬'의 스킨으로 제작되며, '에드'는 솜브라에 대응된다. 비밥 호의 선장인 제트 블랙은 '마우가'로, 에드의 반려동물이자 비밥 호의 마스코트인 개 '아인'은 레킹볼의 스킨으로 등장한다.

그 외에도,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카우보이 비밥을 소재로 삼은 다양한 감정 표현이나 하이라이트 인트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오버워치2와 카우보이 비밥의 콜라보레이션은 한국 시각 12일(현지 시각 11일)부터 적용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