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디언 군단의 침공! 16인 레이드 '베히모스' 티저 공개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28개 |


3월 27일 출시되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레이드, '베히모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베히모스는 오랜 만에 등장한 16인 레이드인 '에픽 레이드' 콘텐츠의 보스로 등장했다. 로스트아크에서 16인 레이드 보스가 출시되는 것은 2019년 10월 9일 '카이슈테르'가 출시된 후 4년 만이다.

영상에서는 볼다이크의 현자 '마리우'가 쿠르잔 데런들과 함께 베히모스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베히모스는 수하 혼돈의 가디언을 지휘해 쿠르잔을 침공한다. 쿠르잔 메인 스토리에서 활약했던 주역 캐릭터 '렌'의 모습도 보인다.

'베히모스'는 16인 레이드 보스로 영상 내내 다채로운 패턴을 보여준다. 거대한 전장에서 16인의 모험가가 거대 보스를 상대하는 장면, 폭풍과 전격을 이용한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장면 등이 나왔다. 16인의 모험가가 슬라이드 액션으로 강하하는 장면 등 거대한 볼륨의 레이드에서 볼 수 있는 연출이 여럿 등장했다.

영상에서는 카멘 2관문의 '테일즈 런너'식 달리기 패턴도 등장했으며, 구슬 처리 패턴, 혼돈의 가디언을 상대하는 별동대 패턴, 장판을 달고 기믹을 수행하기 위해 열외한 홀리나이트 등 모험가들에게 익숙한 기믹의 모습도 보였다.

한편, 베히모스의 입장 아이템 레벨은 1,640이며 단일 난이도로 출시된다. 보상으로는 카멘이 이은 초월로 무기 부위 초월을 할 수 있다. 베히모스의 전조 퀘스트는 예고된 바가 없으나 볼다이크의 마리우 등이 등장한 것을 보면 업데이트 당일인 3월 27일에 레이드 진행에 필요한 퀘스트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