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BLG가 하면 T1도 한다! 깔끔했던 스노우볼로 1:1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댓글: 12개 |



T1의 완벽한 복수에 성공했다. T1은 BLG와 2세트, 초석을 단단하게 다지며 안정적으로 넘긴 뒤 T1 스타일의 빠른 스노우볼을 통해 승리했다.

2세트는 T1이 단단하게 플레이를 이어갔다. 팽팽하던 라인전에 BLG가 먼저 바텀 다이브를 시도했는데, T1이 잘 대처해 '온'의 레나타를 함께 데려갔고, '페이커'의 탈리야가 빠르게 합류해 추가 킬까지 기록했다.

그리고 체력이 적은 '빈'의 크산테를 노려 '오너'의 신 짜오가 다이브를 시도했다. 그런데, '빈'의 크산테가 슈퍼 플레이로 신 짜오와 킬 교환이 이뤄졌다. T1은 주도적으로 드래곤 컨트롤에 들어갔고, 미드 1차 타워도 먼저 파괴했다. 그리고 탑에 있던 '나이트'의 코르키를 다이브로 잡고 탑 1차 타워도 파괴하며 T1의 흐름으로 경기가 흘러갔다.

한타를 통해 뭔가 변수를 만들려고 했던 BGL를 상대로 T1이 희생없이 완벽한 한타 대승을 이끌고 20분에 바로 바론을 사냥했다. 바론 버프를 통해 본격적인 스노우볼에 들어간 T1은 계속 타워를 파괴하며 25분에 글로벌 골드를 8,000이상 벌리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드래곤 앞 한타에서 힘의 격차를 활용해 '엘크'의 칼리스타를 제외한 나머지 모두를 잡아냈다.

T1은 이후에도 흔들림 없이 운영, 한타, 모든 면에서 BLG를 압도하며 2세트를 승리해 승부를 1:1 원점으로 만들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