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2개 |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가 출시 5일만에 양대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나혼렙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금일 1위 자리에 오르며 한국 기준 양대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 15개국에서도 플레이스토어 매출 10위 내를 기록했고 플레이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역시 1000만을 돌파하며 여러 국가에서 초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출시 전 1500만 명 이상이 사전 등록에 참여했고, 출시 첫날 매출 140억 원, DAU 5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전역에서 긍정적 성과를 얻고 있다.

넷마블은 양대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한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고퀄리티로 구현한 원작 스토리 및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스토리 모드를 통해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원작의 내용을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나혼렙 개발진들은 원작 팬들 뿐 아니라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며, 이후 스토리를 비롯 다양한 콘텐츠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