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콜라보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에 콜라보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는 5월 16일(목)부터 5월 29일(수)까지 진행된다.

스틸시리즈는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을 경품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플루언서들에게 아크티스 노바 5 제품 체험 기회를 폭넓게 제공했다. 본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내, 쿠팡이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맞춤형으로 설계된 40mm 드라이버로 미세한 발소리, 총소리를 들어야 하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오디오를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 탑재된 제품이다. 100개 이상 프리셋이 탑재된 모바일 앱으로 게이머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간편하게 셋팅할 수 있다.

또한 PC, MA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X모델 한정) 등 기타 플랫폼의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16Khz에서 2배 더 강화된 AI 노이즈 캔슬링 광대역 마이크로 최대 32Khz의 대역폭을 지원해 함께 게임하는 사람들에게 나의 목소리를 잡음 없이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다.



▲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5를 착용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농심 레드포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팀 선수들

스틸시리즈는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월 16일(목)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농심 레드포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참여해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와 제품 우수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18년 출시되어 2021년 국내 누적 이용자 3000만 명,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 건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이다. 미국, 중국 앱 마켓에서 동시 1위를 기록한 유일한 게임이며, 150개 이상 국가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게임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FPS 게임에 최적화된 아크티스 노바 5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6주년에 FPS 게임에 최적화된 아크티스 노바 5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이머들이 아크티스 노바 5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최고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의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