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게임 국제 컨퍼런스 개최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은 새로운 플랫폼의 등장과 사용 환경의 변화에 따른 게임 개발의 품질향상을 위해 "차세대게임 개발 국제컨퍼런스" 를 오는 18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최근 QA(Quality Assurance : 품질보증) 및 게임테스팅 분야는 급변하는 게임환경에 따라 기획이나 디자인, 개발 단계 못지 않게 게임의 완성도면에서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춰 선진 테스팅 및 게임개발 QA 사례를 함께 공유하고 국내 게임 산업의 완성도를 높여 궁극적으로는 국내 게임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 외 다양한 차세대 게임의 품질 사례연구를 통해 국내게임 산업 질적 향상과 시장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국내 외 기업들의 다양한 강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 엔자임 테스팅 연구소, 넥슨 네트웍스, 한빛소프트, CJ인터넷,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에서 강연에 참여해 차세대 게임 테스트 동향과 사례를 발표한다.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 전남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진행하고 있는 게임 품질테스트 사업 소개 및 사례 발표를 한다.


컨퍼런스 참가 등록은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주관사인 한국게임개발자협회(KGDA)의 홈페이지 (www.kgda.or.kr)에서 진행된다. 게임 테스팅과 QA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행사당일 점심식사 쿠폰을 배포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