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ft 2 UNLEASHED 예약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EA KOREA]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금일, 블록버스터 레이싱 게임, Need for Speed™(이하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인 SHIFT 2 UNLEASHED™(이하 시프트 2 언리쉬드)를 금일 29일부터 4월 3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프트 2 언리쉬드는 실감 나는 현실적 레이싱 게임으로 운전대 뒤에서 벌어지는 강렬하고 짜릿한 드라이빙을 그대로 재현한다. 새로운 헬멧 카메라 시점을 통해 실제 드라이버 머리의 움직임을 표현했고 속도감을 그대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코너 정점에서 몸과 머리를 기울이고 차가 긁히거나 부딪힐 때의 충격을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을 사로잡을 시프트 2 언리쉬드의 음향효과는 엔진의 포효, 배기관의 진동 그리고 타이어의 찢어질 듯한 마찰음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게임 플레이와 비주얼 만큼이나 중요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인 사운드를 위해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 명성의 작곡가들 및 최고의 얼터너티브 밴드들이 참여했다. 해당 작곡가들은 차트의 정상권인 라이즈 어게인스트, 할리우드 언데드, 이스케이프 더 페이트, 브레이버리, 앤벌린, 30 세컨즈 투 마스, 스톤 템플 파일럿츠, 스위치풋, 비피 클라이로 그리고 지미 잇 월드의 명곡들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하여 최고의 사운드 트랙을 탄생시켰다.


소닉 테마를 통하여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고 드라이버 배틀을 묘사할 시프트 2 언리쉬드는 어떤 레이싱 게임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독창적 사운드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프트 2 언리쉬드 프로젝트에 참여한 작곡가들은 게임의 테마를 활용하여 수준높은 할리우드 영화 음악의 단계로 이끌었다.


EA의 전세계 뮤직 및 마케팅 책임자인 스티브 슈너는 “이것은 비디오게임 음악에 대한 완벽히 새로운 접근이라 할 수 있습니다.”라며 “우리가 영입한 작곡가들은 영화, TV, 예고편 및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얼터너티브 장르를 대표하는 최고 밴드 열 팀의 노래들을 최고 작곡가들의 상상력 속에 부어 넣어 탄생시킨 이번 사운드트랙은 드라이버의 모든 격정과 환희를 남김없이 담아낼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