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차이나조이에서 신작 쿵파 공개

게임뉴스 | 서명종 기자 |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지난 21부터 23일까지 열린 중국 최대 게임전시회인 ‘차이나조이’ 에 참가하여 현재 서비스 중인 정치 경제 RPG ‘군주온라인’과 ㈜쿵엔터테인먼트(대표 전홍준)가 개발하고 ㈜엔도어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코믹액션 대전게임 ‘쿵파’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차이나조이에서 최초로 공개 된 ‘쿵파’는 코믹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강력한 영웅 캐릭터로의 변신이 가능한 액션 대전게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파트 조합과 무기장착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강력하고 멋진 필살기를 갖춰 재미있는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대전 액션의 조작감과 시점을 유지하면서도 3차원 그래픽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멀티라인 배경 시스템이 도입되어 격투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하였다.


한편, KIPA에서 주관한 북경, 상해에서의 수출 상담회에서도 ‘군주온라인’에 대한 많은 중화권 온라인서비스 업체들의 수출 상담이 쇄도하였고, 신작 ‘쿵파’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보여, 앞으로 중화권 시장에서 엔도어즈의 게임들이 펼칠 활약이 기대된다.


차이나조이에 참석한 엔도어즈 조성원 이사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인 ‘차이나조이’에 참가하여 ‘군주온라인’과 ‘쿵파’를 중화권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화권 시장으로의 판로 개척과 함께 한국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류 열풍을 이어가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