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코어, 2차 CBT 사전 다운로드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자료제공 : 하이원게임]




㈜하이원엔터테인먼트(www.high1ent.com, 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하이원게임에서 서비스하는 퓨전판타지MMORPG ‘세븐코어(http://seven.hionegame.com)’의 두 번째 비공개테스트의 하루 전인 금일(2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하이원게임은 세븐코어의 2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발표한 후 높은 이벤트 참여율과 기대감을 반영하여 테스트 당일 트래픽을 분산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과 게임 접속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 오후 4시부터 사전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세븐코어 2차 비공개테스트는 11월 3일(목)부터 8일(화)까지 6일간 실시한다. 세븐코어는 이미 지난 8월 실시했던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게임성과 서비스 안정성을 검증 받았으며, 이번에도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과 새로운 콘텐츠인 ‘전쟁’을 선보이며 유저 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세븐코어는 2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여 실시하고 있는 5가지 빅 이벤트가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전장의 비책을 제시하라’는 20레벨까지 게임 플레이 후 유저 의견을 지정 양식을 통해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는 이벤트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