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오는 25일(금)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4년 11월2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원작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카툰랜더링 방식의 깜찍한 5등신 캐릭터의 화려한 동작 및 무공이 돋보이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게임성은 물론 코믹과 무협을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로 한국 게임시장에 무협 대중화를 선도하며 200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현재 중국, 미국, 일본, 대만, 태국 등 해외 9개국에 진출해 전세계 회원수 1억명이 즐기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무협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이번 7주년 기념으로 내달 12월7일(수)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1월25일(수) ‘열혈강호 온라인’의 7번째 생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고강화 수치가 적용된 무기와 방어구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30일(수)까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 내 7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달면 생명력과 내공이 상승하는 7주년 기념 아이템을 100% 선물하며, 게임 내 현발파 지역의 7주년 기념 대형 케이크 앞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선물과 공격력∙방어력∙생명력∙경험치 등이 2시간 동안 상승하는 지존혈수단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현발파 지역의 천류NPC에게 의뢰(퀘스트)를 받은 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황룡통전의 선물상자를 획득하면 경험치를 제공하는 레드하트(남성), 핑크 하트(여성)로 교환할 수 있고, 이성간 1개의 하트를 거래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이어서, 12월7일(수)까지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한 7년 동안의 추억에 대한 사연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들과 특별한 능력치 혜택을 부여하는 지존열혈부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황금 알’을 모아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들과 게임아이템, 엠게임 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엠캐시 등 푸짐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만물상점에서 특정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상급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등을 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지고, 20%에서 최고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물상점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지난 7년간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해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오는 12월14일(수) 7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시즌3 화정풍유’를 통해 ‘악사(樂士)’ 캐릭터를 비롯해 리뉴얼된 일부 맵과 의뢰(퀘스트), 화정평원 신규 필드 등 굵직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