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신규 펫 드릴군 출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스스로 아이템 발굴 및 줍기를 하는 신규 펫 '드릴군'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드릴군'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빠른 속도로 알아서 아이템을 발굴하고 획득하는 펫이다. '드릴군'은 100레벨과 200레벨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대량 발굴을 하는 만큼 아이템을 소지할 수 있는 무게의 범위도 상당히 크다.

드릴로 땅 속 아이템을 발굴하는 것은 트릭스터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로 게이머는 이 펫을 활용해 빠르고 편리한 발굴과 퀘스트 진행을 경험할 수 있다. 트릭스터에서는 이번 신규 펫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드릴군'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에 따라 트릭스터는 '메갈로 폴리스 타운’ 맵을 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 배경과 캐롤 BGM 등으로 단장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전용 스킨을 제공한다.

또한, 트릭스터에서는 전 지역에 숨겨져 있는 '포푸리박스'를 발굴하면 그 수에 따라 '경험치 부스터 암릿', '장인의 불꽃', 'GM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21일까지 실시한다. 덤으로 게이머는 획득한 '포푸리박스'를 개봉하면 인기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는 드릴류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누적 구매 금액이 3천원을 초과할 때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제작된 이벤트 스킬 스크롤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MMORPG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