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파이널미션 첫 CBT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 www.kunlun.co.kr)는 액션 TPS(3인칭 슈팅 게임, Third Person Shooting) ‘파이널미션’이 금일(23일)부터 오는 25일(금)까지 사흘간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쿤룬코리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클라이언트 온라인게임 ‘파이널미션’은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캐릭터 생성 및 무기 조합 등에 대해 점검할 계획이며 점령전, 파티 리스폰, 폭파전과 같은 다양한 지역 모드를 공개한다.

특히 유저 커뮤니티, 클랜, 업적, 훈장시스템을 비롯하여 유저간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모드를 통해 액션 전투 구현에 대한 부분들을 집중 점검한다.

이와 함께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계급을 달성한 유저에게 아이패드2를 지급하며 이등병 이상 진급 유저를 비롯하여 ‘파이널미션’의 홈페이지 주소를 블로그, 카페, SNS등에 게재한 후 댓글을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유게시판을 통해 출제되는 돌발 미션 퀴즈를 맞춘 게임 회원에게도 푸짐한 상품권이 쏟아진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사업본부 김민구 본부장은 “먼저 짧은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사전 신청에 참여 해 주신 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이번 1차 테스트를 통한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파이널미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첫 번째 클라이언트 게임 ‘파이널미션’은 미래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의 정치적 판단에 의해 급성장한 양 대 용병 부대의 무력 충돌로 빚어진 지구 종말의 위기에 맞서 최정예 용병들이 종말로부터 지구와 인류를 구해 낼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온라인 액션 TPS 게임이다.

‘파이널미션’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m.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