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배틀2, 전국 애플 대리점 온라인 토너먼트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포츠 대전게임 ‘홈런배틀3D’의 후속작 ‘홈런배틀2’로 애플코리아 프리미엄 리셀러샵 전국 38개 매장에서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A#, Willy's, Kmug, Frisbee 등 국내 38개 애플 대리점에서 동시에 개최해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각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 주관으로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예선전에서는 온라인 토너먼트로 ‘홈런배틀2’ 대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할 기회를 획득 할 수 있고, 다음날인 11월 27일 결승전에서 마지막 대결을 펼쳐 참가자 중 최고의 홈런왕이 선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매장 별로 참가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할 예정이며, ‘홈런배틀2’ 온라인 토너먼트 우승자는 최고 ‘아이패드2’등의 경품 혜택을 따로 받게 된다.

컴투스는 이달 17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홈런배틀2’의 한국 포함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작에 비해 더욱 강화된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홈런 대결의 재미를 한껏 살렸고, 신규 경기장, 캐릭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와 3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를 도입해 신규 유저들은 물론 기존의 유저들에게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