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연희몽상, 23일부터 공개 서비스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감마니아]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연희몽상'이 금일(11월 23일) 공개서비스(이하 O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명장을 여성화한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연희몽상'은 위, 촉, 오 세 개의 세력 중 하나를 택하여 영토를 확장 시키고 나아가 천하를 통일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웹게임 이다.

지난 2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한 '연희몽상'은 이번 OBT를 통해 새로운 등급의 장수카드 및 다양한 신규 아이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BT에서는 그 동안 '연희몽상'의 오픈을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11월 23일부터 12월 2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확인된 기간에 따라 장수카드, 시간 단축 아이템, 패왕등급 카드 등을 증정하며, 게임 내 관직 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시간 단축 아이템, 수정, 문화상품권, 아이패드2 등을 선물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12시 기준 서버별 게임 내 장수순위가 랭킹 Top 10의 유저들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업적을 세운 유저의 이름으로 새로운 서버명을 부여하는 서버명 선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국내 최고의 코스튬플레이팀 '스파이럴 캣츠'가 함께하는 '연희몽상' 캐릭터 코스프레 설문 조사기 진행되며, 유저가 소원을 기재하면 선정을 통해 이를 이뤄주는 소원성취 이벤트 '특급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가 진행된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미소녀 삼국지 '연희몽상'의 O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