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온라인, OBT 앞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하반기 AoS 최대 기대작 카오스온라인이 ‘Act 1 : 악마의 부활’이란 타이틀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Act 1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순수 플레이 화면으로만 편집된 것으로, 수하의 영웅들을 이끌고 신성연합 진영을 초토화시키는 불사군단의 패왕 ‘벨제뷔트’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어둠의 종족 ‘칼던’들의 수장으로서 이차원 세계 ‘루카던’을 지배하고 있던 패왕 벨제뷔트는 오랜 시간 동안 엘프와 인간들의 세계를 손에 넣기 위해 계획을 세워 왔으며, 마침내 그 스스로가 직접 지상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본격적인 전쟁의 막이 오르게 된다는 것이 이번 영상의 주된 내용이다.

이 외에도 영상에는 기존에 공개된 영웅들의 모습과 더불어 오픈베타 버전에서 새롭게 선보일 불사군단 ‘아그니’의 스킬 사용 모습과 바이퍼, 뮤턴트 등 여러 영웅의 신규 이미지도 깜짝 등장한다.

카오스온라인은 ‘신성 연합’과 ‘불사 군단’ 두 진영의 대립을 그리는 전략 액션(Action-Oriented Strategy) 게임으로, 다양한 개성과 컨셉의 수많은 영웅 중 단 한 명을 선택해 5vs5의 팀 플레이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어가며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카오스온라인은 11월 말부터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이번 영상에 등장하는 영웅 ‘벨제뷔트’를 포함해 총 48명의 영웅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티저 사이트(www.chao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