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러드, 전 클래스 대대적 조정 패치 실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성인 액션 MORPG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23일 모든 클래스의 스킬을 대폭 개선하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다크블러드’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킬 개편은 클래스간 밸런싱 및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이뤄졌으며, ▲공격 능력치 향상 ▲공격 속도 및 범위 수정, ▲지속시간 향상 ▲쿨타임 감소 등으로 각 캐릭터의 직업별 공격 스킬 및 능력치간 밸런싱을 향상시킴으로써 게임의 재미요소를 개선하고 클래스별 특성을 차별화해 다양한 공격 패턴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PvE를 즐기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던전 및 몬스터에 대한 전면 개편도 이뤄졌다. ‘다크블러드’ 특성상 존재하는 반복적인 던전플레이의 지루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몬스터 등장 시간 최소화, ▲던전 크기 및 이동 거리 축소, ▲몬스터 능력치 하향 조정 등을 실시해 긴박감 넘치는 던전내 전투를 구현하고자 했다.

그 외에도 아이템을 이용하여 최대 스킬 이상 습득 시 스킬 효과 상향이 안되던 현상을 수정하고, 광장 웨이포인트 UI 개선, 코인 사용 및 충전 방식을 변경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사항을 개선하고자 노력했다.

JCR 소프트 이상훈 대표는 “이번 개편은 자유게시판 및 커뮤니티를 통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철저히 분석해 반영키로 한 것” 이라며, “이번 개편을 통해 선보이는 좀 더 편해진 ‘다크블러드’와 함께 클래스간 밸런싱을 최소화한 PvP(캐릭터 간 대결)와 긴박감 넘치는 PvE를 전장 및 던전 플레이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블러드’는 스킬트리 전면 개편과 동시에 기존 모든 캐릭터에게 스킬 초기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