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중국 기대 게임 순위 1위 차지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KOG]



KOG(대표이사 이종원)가 개발하고 중국 메이저 퍼블리셔 자이언트가 서비스 하는 액션 MORPG엘소드가 11월 11일 OBT를 실시한 이후 중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엘소드는 중국 인터넷 서비스 전문업체 텐센트에서 발표한 10월 마지막 주 가장 기대되는 게임 순위와 11월 14일 게임 자료 클릭 수 판타지 부문 순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으며, 11월 15일 중국 최대 검색사이트 바이두(BAIDU)검색순위 10위를 기록해 중국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엘소드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와 올해 7월, 8월에 걸쳐 진행된 CBT를 통해 서비스 시작 전부터 중국 현지 유저들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동신 엘소드 해외 팀장은 ‘엘소드에 대한 중국 팬들의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중국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이언트 네트워크 스위주 대표는 ‘기대 했던 대로 엘소드의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이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적극적인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유저들을 지속적으로 확보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파이터스클럽을 개발한 액션명가 KOG가 개발한 액션 MORPG로, 2007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 한 이래로 대만,홍콩, 미국, 일본,유럽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