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iOS용 게임 아이언마스터 서비스개시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자료제공: 바른손크리에이티브]




국내 최대의 플랫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로 알려진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최 종신)는 iOS용 타이쿤 전투 게임 ‘아이언마스터’를 한글화를 마치고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www.facebook.com/ironmasteriOS)
iOS용 ‘아이언마스터’는 닌텐도 DS용 전용 소프트웨어가 원작으로, iphone이 가지는 하드웨어의 특성에 맞게 재구성 되었다.



모바일용 게임으로, 기본적인 콘셉은 타이쿤 형식의 게임을 지향 하지만, 배틀 모드가 탑재 되어, 순간순간 지루할 수 있는 플레이가 예상치 못한 전투의 승패 여부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긴장감을 더해 주고 있다.



‘아이언마스터’는 초보 대장장이로 게임을 시작하기 때문에 무기와 방어구 제작 방법을 튜토리얼에 따라 익히고, 자신의 대장간도 번창시켜야 한다. 전투 모드에서의 승리를 통해 골드와 경험치를 늘려가며, 아이템 제작의 대가가 되어야 한다. 게임 중에 등장하는 퀘스트를 수행 하면 기대이상의 골드와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무기제작을 꾸준히 수련하다 보면 보상으로 주어지는 금, 은, 동의 트로피를 콜렉션 할 수 있다. 또한 애플 게임센터를 지원하여 자신의 순위를 전세계 유저와 함께 비교해 볼 수 있다.



(주)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국내 최대의 플랫폼 게임 전문 개발 업체로 자체 개발 기획을 통해 총 30여개의 게임을 상용화하여 국내외에 출시한 바 있으며, 비디오 콘솔게임 과 스마트폰, SNG를 아울러 활발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