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프라고리아 CBT 성공리 종료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브라우저게임즈]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플래시 판타지MMORPG ‘프라고리아’의 비공개시범서비스(클로즈베타)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월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 ‘프라고리아’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테스터 모집에 예상 밖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8일간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대작MMORPG의 방대한 세계관과 수준높은 판타지 그래픽을 선보이며 테스터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프라고리아를 처음 접한 테스터들은 이구동성으로 “PC브라우저 기반 웹게임으로는 기대 이상의 퀄리티”라며 “기존에 국내에 선보였던 많은 웹게임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프라고리아 서비스 책임자인 계진영 팀장은 “MMORPG <프라고리아>는 웹게임이지만 클라이언트 PC게임에 뒤지지 않는 스케일과 게임성을 가진 수작으로 웹게임이 아닌 모든 플랫폼의 게임들과 경쟁하겠다”며 이번 클로즈베타서비스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테스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다음 오픈테스트에서는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한글 완성도, 그리고 보다 강화된 재미요소로 회원 여러분들께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음 공개시범서비스(오픈베타)는 오는 15일 경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