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퀸스크라운2', 출시기념 액션동화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피처폰용 RPG '퀸스크라운2'가 12월 27일 SKT 출시를 통해 첫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노스페이스 패딩’, ‘후지 인스탁스 미니 25’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함께 가진다고 밝혔다.



12월 27일 ‘퀸스크라운2’의 출시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차원을 넘나 드는 환상의 액션 동화를 다룬 게임의 특징에 맞춰 '노스페이스 패딩'. '펠틱스 Such 백팩'을 선물하는 ‘액션 패키지’와 '후지 인스탁스 미니25',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물하는 ‘동화 패키지’로 나눠 진행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선물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해서 1월 22일까지 '퀸스크라운2'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받고 싶은 경품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퀸스크라운2'는 공주가 주인공이 되어 왕국을 위기에서 구하는 이색적인 구성으로 인기를 모은 모바일 RPG '퀸스크라운'의 후속작으로, 이번엔 여왕이 된 주인공이 또 다른 왕국의 위기에 맞서 4개의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더욱 방대해진 구성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작의 4가지 무기와 모으기 공격으로 느끼는 최강의 액션감을 더욱 강화했고, '퀸스크라운' 시리즈만의 독특한 '잼' 시스템을 활용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재미도 쏠쏠하다. 게임의 스토리를 끝낸 유저들을 배려해 엔딩 이후에 열리는 별도의 스토리와 모험 세계 '일그러진 지역' 등 엔딩의 아쉬움을 달래줄 즐길거리도 충실히 준비했다.



전작의 주인공 공주 '앤'이 여왕으로 등장하고, 시녀 '카트리나'가 이번엔 유령으로 등장해 웃음을 제공하는 등 전작을 즐긴 유저들에게 보너스적인 재미도 게임 곳곳에 들어있다. '퀸스크라운2'는 이번 SKT 출시에 이어 KT와 LG U+에도 1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퀸스크라운2'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