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시즌2, 영화 코알라 키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오는 1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3D 사파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코알라 키드 : 영웅의 탄생’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액토즈소프트의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의 성공적 런칭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라테일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유저들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상영하는 ‘코알라 키드 : 영웅의 탄생’의 영상인 ‘쟈니의 영웅 이야기’를 감상한 후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9일 발표할 예정이며, 개별 발송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올 겨울 방학 어린 친구들의 눈을 사로잡을 3D 사파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코알라 키드 : 영웅의 탄생’은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주인공인 쟈니가 악당을 무찌르고 동료 친구들을 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국내 스타급 성우들의 총출동 및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태민, 소녀시대의 써니, 그리고 배우 윤다훈 등이 더빙 작업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정수진 PM은 “라테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의 폭풍 변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겨울방학을 맞은 많은 라테일 유저들이 영화와 함께 더욱 알찬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라테일 시즌2’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