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삼국지 디펜스2 PLUS 스마트폰용으로 출시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디디디게임(대표 방윤석)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삼국지 디펜스2 PLUS'를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인 T스토어, olleh마켓에 출시했고, OZ스토어에도 곧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삼국지 디펜스2 PLUS’는 캐주얼 형식의 디펜스 게임 ‘삼국지 디펜스’의 후속작으로, 귀엽고 코믹한 캐릭터와 독특한 구성이 돋보여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와 함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국지 디펜스2 PLUS’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UI적용과 풀 HD화면을 갖춰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내에 즐길거리를 대폭 추가해 화려해진 스케일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최신작에서는 난공불락의 고구려맵이 추가되어 광개토대왕이 새롭게 등장해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의 기대도 높인다. 병사, 장수들의 능력 향상기능과 화려한 스킬 구현으로 게임성을 높였고 다양한 미니게임을 추가해 디펜스 이외의 재미도 제공한다.



컴투스는 ‘삼국지 디펜스2 PLUS’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 사용되는 7만 캐시아이템을 제공하고 위, 촉, 오 3나라 중 촉군이 모두 오픈 된 상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국지 디펜스2 PLUS’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는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창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게임 내에 위, 촉, 오를 대표하는 장수 1명의 캐릭터 선택이 가능하다. 추가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도미노피자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