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셰이크, 매셔블 어워드 베스트 모바일 게임 수상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자료제공: dooub]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업체 dooub 이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리듬액션 게임 ‘슈퍼주니어 셰이크’가 전세계 최고 웹사이트 중 하나인 매셔블(Mashable) 에서 진행하는 2011 Mashable Awards에서 베스트 모바일 게임에 선정되었다.



매셔블 어워드는 기술과 혁신에 관한 대화유도, 경쟁을 통한 혁신의 표준을 설정하기 위한 취지로 2007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어온 시상식으로 Facebook, Google, Twitter , YouTube 등 전세계 유력 매체 및 컨텐츠들이 수상해온 바 있다.



이번 ‘슈퍼주니어 셰이크’의 수상은 한국 및 아시아 게임으로는 최초 수상이라는 것이 주목 할 만한 점이다. 같은 부문의 경쟁작인 앵그리 버드, 컷더 로프 등을 제치고 수상한 만큼 한국 컨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슈퍼주니어 셰이크와 나란히 슈퍼주니어는 Must-Follow Musician on Social Media에 선정되었다.



한편 dooub은 수상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페이스북 슈퍼주니어 셰이크 페이지 (http://www.facebook.com/superjuniorshake)를 통해 스마트 기기용 특별 월페이퍼를 제공하는 것 외에 무료 고급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셔블 어워드 시상식은 현지시간으로 1월 11일 라스베가스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매셔블 사이트(http://mashable.com/)를 통해서 생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