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게임 내 아이템 샵 오픈

게임뉴스 | Rope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이 개발한 구룡쟁패에 게임 내 아이템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템샵 도입을 통해 <구룡쟁패>에 추가된 아이템은 크게 패키지 아이템, 효과 아이템, 의상 아이템 등이다. 패키지 아이템은 ‘구룡천하 패키지 아이템’으로서 ‘구룡천하 상태 효과’에 ‘고려인삼’, ‘영지버섯’, ‘외치기’, ‘화타신단’ 등의 아이템들을 추가해 묶음으로 판매하는 기간제 아이템이며, 사용 기간은 15일, 30일, 60일, 90일권 아이템으로 나눠진다.



효과 아이템은 기능성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템으로서 ‘경험치 증가’, ‘숙련도 증가’, ‘오기 초기화’, ‘별호 변경’, ‘사자후’ 아이템 등이 있으며, 의상 아이템은 한번 구입하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치장성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산적 의상’, ‘비영단 의상’ 등 남녀 캐릭터 별로 총 7종의 의상이 추가됐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 통합 서비스 실시 이후 동시접속자 수가 상승하고 있다. 성원해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말씀 전한다”고 말하며, “향후 구룡쟁패가 정통 무협 게임의 대명사로 불릴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콘텐츠 도입을 최우선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 구룡쟁패 인벤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