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다린 한국 서버 5.2 업데이트, 13일 상륙한다.

김진엽 기자 | 댓글: 2개 |
얼마 전 일본 서버에 적용되었던 5.2 업데이트가 드디어 국내 서버에 적용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네오사이언은 금일(12일) 공지를 통하여, 13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Ver5.2 업데이트를 위한 서버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특수마검사의 궁극진화 등장,그리고 다양한 신규 몬스터 추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범용성을 자랑하는 특수마검사는 더더욱 높은 인기를 누리고, 기존에 괄시받던 고블린류, 포링류 몬스터는 그 활용도가 높아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일부 몬스터의 스킬 조정 및 타입 추가, 기타 편의성을 위한 인터페이스 변경등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 5.2 업데이트 공지 보러가기




■ 특수마검사 궁극진화 등장!

이번 5.2 업데이트의 궁극진화 추가 대상 몬스터는 단속팟에서 서브 멤버로서 높은 인기를 끌어오던 특수마검사다. 특수마검사가 궁극진화를 하면 듀얼 속성을 갖추게 되며, 해당 속성의 3배의 공격력을 적용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 고블린과 포링류 몬스터 추가!

고블린과 포링류 몬스터의 새 진화단계가 등장하면서, 고블린 3종, 링 5종의 몬스터가 추가된다.

기존에 스킬 레벨업 재료 신세를 면치 못했던 고블린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차 진화를 거치면서 리더 스킬과 추가 스탯을 부여받는다.





포링류 몬스터 역시 고블린과 마찬가지로 새 진화단계가 생긴다. 고블린과 같은 리더 스킬을 부여받지는 못했으나 '타입 별 강화' 스킬을 갖게 되면서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몬스터의 스킬 조정

오딘을 비롯한 일부 몬스터들의 스킬이 조정된다.







■ 몬스터의 서브 타입 추가

일부 몬스터에게 서브 타입이 추가된다.






■ 기타 변경 사항

- 4인치 디스플레이에 대응되었다. 4인치 디스플레이에서는 화면이 확장되며, 시간, 배터리 상대 등이 게임 상단에 표시된다.

- 몬스터 타입별 표시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타입별 마크가 추가되었다.

- 친구수가 최대 150명에 달했을 경우, 마법석을 사용하여 최대 200명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 팀 편성 목록이 최대 6팀까지 가능하게 된다.

- 던전 입장 후에 자신의 몬스터를 오래 누르고 있으면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 몬스터 BOX에 정렬 기능이 추가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