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e스포츠 대학리그 호남제주권 대표 선발전' 선수 모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경주)은 '2023 e스포츠 대학리그 호남제주권 대표 선발전' 참가선수를 오는 7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광주정보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2023 이스포츠 대학리그 호남·제주권 대표 선발전'은 리그 오브 레전드(5인 팀전)과 PUBG:배틀그라운드(4인 팀전) 두 가지 종목으로 치러진다. 리그 오브 레전드 1위팀은 전국본선 진출, PUBG:배틀그라운드 1~4위 팀에게는 전국 결선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종목별 1위 팀은 50만원, 2위 팀은 30만원, 3~4위 팀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2023 e스포츠 대학리그 호남제주권 대표 선발전’은 호남·제주권 지역 소속의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광주이스포츠경기장 홈페이지를 통해 자격요건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은 오는 8월 5일에 진행되며 오프라인 본선은 8월 12일 광주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본선 경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호남제주권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는 전국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전국 본선 결과에 따라 상위 6팀은 전국 결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여 전국에서 선발된 대학 팀들과 대학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