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클랜 & 클래시 로얄, 이젠 '공식' PC 버전으로 즐긴다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슈퍼셀




슈퍼셀이 자사의 대표작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과 ‘클래시 로얄(Clash Royale)’ 공식 PC 버전을 Google Play 게임즈 베타에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을 윈도우 PC 환경에서 구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작년 여름 출시되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PC 버전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슈퍼셀은 이번에 글로벌 출시되는 클래시 오브 클랜과 클래시 로얄 PC 버전을 통해 슈퍼셀 대표작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플레이어들에게 더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식 출시되는 PC 버전의 두 게임은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PC 환경에 최적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더 큰 화면을 통해 더 나은 몰입감을 제공하고, 마우스와 키보드 컨트롤을 통한 더 정교한 컨트롤을 지원한다. 그리고 모바일과 PC 간의 원활한 동기화를 통해 어느 플랫폼에서든 플레이어가 따로 동기화를 신경 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게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더해 플레이어들은 PC 환경의 고사양 성능을 활용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슈퍼셀 관계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수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슈퍼셀의 두 대표 게임이 이제 PC 환경의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이번 PC 버전 런칭을 통해 클래시 플레이어들은 더욱 정교하고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경험하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를 설치한 PC 유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클래시 오브 클랜과 클래시 로얄을 PC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두 게임을 PC 환경에서 바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