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황신웅, 2017 크라운 챔피언십 코리아 우승... 한국대표로 런던행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지난 11월 11일(토)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이하 CCGS 코리아)' 결승에서 '대형석궁장인' 황신웅이 우승했다.

결승에 오른 주인공은 황신웅과 '중앙지옥' 한승표. 지난 9월 26일부터 4인 2개조 풀리그 2라운드와 조별 2위까지 진출한 순위 결정전을 통해 1위를 차지한 황신웅은 결승에 직행했고 한승표는 준PO, PO를 차례로 통과하는 저력을 보이며 결승 무대에 합류했다.

강력한 두 선수의 만남으로 격전이 예상된 결승전은 1세트부터 오버타임으로 넘어가는 접전을 통해 황신웅이 1승을 먼저 거두자 이어지는 2세트에서 한승표가 역전승을 거두는 등 시작부터 치열했다.

이어진 3, 4, 5, 6세트도 황신웅이 한 세트를 이기면 한승표가 한 세트를 만회하는 식으로 스코어 3대 3까지 이어지며 결국 승부는 마지막 7세트에서 갈렸다. 자이언트를 꺼내 드는 회심의 일격을 준비한 한승표가 상대 타워를 공략하자 황신웅이 인페르노 드래곤, 메가나이트 등으로 방어 후 박쥐와 함께 역습에 성공했다. 역습에 휘말린 한승표은 찰나의 실수로 결국 마지막 스코어를 내주며 결승전의 막이 내렸다.

손에 땀을 쥐는 승부 끝에 우승한 황신웅은 우승상금 1천만원과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크라운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 자격을 얻는 영광을 차지했다.

OGN TV채널을 통해 매주 월, 수 저녁 8시에 방송됐던 CCGS 코리아는 온라인 클래시 로얄 공식 유튜브 채널로 다시 볼 수 있다.

자료제공 : OGN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