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슈덮밥' 등 21명 참여,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트라이아웃 열려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지난 4월 7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12층 O스퀘어에서 CJ E&M 게임채널 OGN이 방송 예정인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대회 'Clash Royale League Asia(이하 CRL Asia)'의 한국 지역 트라이아웃이 열렸다.

트라이아웃은 CRL Asia에 참가할 한국 대표 프로팀들이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경기력을 사전 체크하는 자리로 국내 4개 프로구단 OGN 엔투스, OPGG, 킹존 드래곤X, 샌드박스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옥석을 가렸다. CRL Asia 트라이아웃에 참여한 선수는 총 21명으로 지난해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시리즈 코리아'에서 우승한 황신웅(대형석궁장인)을 비롯해 장봉석(차슈덮밥), 장태봉(DDaBongTV), 성명근(July) 등 유명 선수들이 각 구단 프런트의 눈에 들기 위해 기량을 뽐냈다.

트라이아웃에 참여한 각 구단들은 트라이아웃에 출전한 선수들의 경기를 보고 이를 바탕으로 4월 17일(화)까지 선수들과 개별 접촉해 팀을 꾸리게 된다. 선수는 최소 한 팀 당 4명, 최대 6명까지 허용되며 트라이아웃에 출전하지 않은 선수들이라도 클래시 로얄 프로선수 기준(도전모드 20승 이상)에 부합되면 선발 가능하다.

CRL Asia는 한국 4개팀, 일본 4개팀, 동남아 4개팀이 출전하며 각 국가별 Division후 타 국가들과 경쟁하는 Conference Division을 치른다. 그 후 국가별 1위팀들이 직행하는 포스트시즌에서 아시아 챔피언을 가린다.

해당 대회는 4월 27일(금) 동남아 Division을 시작으로 7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경기를 치르며 한국 Division은 4월 28일(토)에 OGN e스타디움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CRL Asia는 OGN TV채널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Pennant Race 동안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경기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