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APEX] 메타 아테나, 조 1위 확정! 최강팀 엔비어스에 압승

경기결과 | 심영보 기자 | 댓글: 62개 |



24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11일 차 1경기, 엔비어스와 메타 아테나(이하 메타)와의 대결에서 메타가 압승했다. 이 승리로 메타는 조 1위를 확정지었다.

일리오스에서 1세트가 펼쳐졌다. '타이무' 위도우 메이커와 '해리훅' 맥크리의 활약으로 엔비어스가 1라운드를 쉽게 가져갔다. 메타는 2라운드 초반부터 반격에 나섰다. 탱커들을 앞세워 과감하게 돌진한 것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메타가 2라운드를 차지했다. 3라운드도 메타의 탱커들이 활약했다. 디바, 자리야, 라인하르트 조합이 상대를 무너트렸다. 2:1로 메타가 1세트에 승리했다.

2세트 전장은 할리우드였다. '해리훅'이 전매특허 솔져로 처음부터 팀에 기세를 가져다줬고, 후반에는 '타이무'의 윈스턴이 날뛰며 엔비어스가 추가 시간에 3점을 차지했다. 진영을 바꿔 공격에 나선 메타도 '사야플레이어'의 솔져를 앞세워 거점을 뚫어나갔다. 3번째 거점을 두고 치열하게 싸운 끝에 메타도 추가 시간에 3점을 획득했다. 이어진 추가 라운드에서도 메타가 승리하여 2세트를 챙겨갔다.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공격에 나선 엔비어스는 A거점을 일찍 뚫었다. 그러나 B거점은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메타가 뛰어난 호흡으로 B거점 방어에 성공했다. 승리까지 한 세트를 남긴 메타는 거침없이 돌격했다. A거점을 순식간에 뚫고 B거점으로 향했다. 메타는 B거점도 빠르게 차지했다. 메타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11일차 1경기 결과

1경기 엔비어스 vs 메타 아테나 - 메타 아테나 3:0 승리
1세트 엔비어스 패 vs 승 메타 아테나 - 일리오스
2세트 엔비어스 패 vs 승 메타 아테나 - 할리우드
3세트 엔비어스 패 vs 승 메타 아테나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그룹 A조 순위표

1위 메타 아테나 3승 +7
2위 엔비어스 2승 1패 0
3위 BK 스타즈 1승 2패 -2
4위 MVP 인피니티 3패 -5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