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L] 막판 저력 끌어올린 VSG 중간 순위 1위, SKT T1 연이은 하위권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9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 '2019 PUBG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6주 2일 차 경기에서 VSG가 중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더니 2라운드마저 상위권 자리를 유지하며 페이즈3 막판 저력을 보여줬다.

1라운드에서 최상위권팀들이 발목이 잡히며 미끄러지는 상황이 나왔다. 그리핀 블랙이 SKT T1을 초반부터 전멸시키면서 묘한 분위기로 흘러갔고,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마저 버티질 못하고 무너지고 말았다. 그 사이에 VSG, EM가 치고 올라왔다. 그리핀 블랙이 대거 킬을 올리며 VSG와 마지막 대결을 펼치게 됐다. 마지막에는 VSG가 11킬로 그리핀 블랙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며 물오른 폼을 자랑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도 SKT T1이 첫 타겟으로 고전하는 모습이었다. 초반부터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의 견제에 끊기는 장면이 이어졌다. 위기의 SKT T1은 '애더-아카드'가 분전했지만, 페이탈에게 모두 쓰러지면서 1라운드에 이어 다시 한번 초반에 무너지고 말았다. VSG가 분전하는 가운데, 디토네이터가 대거 킬을 올리며 맹추격에 나섰다. 하지만 '환이다'를 앞세운 VSG가 디토네이터를 확실히 제압했지만, 마지막 전투에서 미디어브릿지 스퀘어가 이드를 모두 제압하면서 1라운드와 또다른 결과를 만들어냈다.


■ 2019 PKL 페이즈3 6주 2일 차 B/C조 경기 중간 순위




이미지 : PKL 생중계 화면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