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서 열리는 첫 철권 월드 투어! 'ROXnROLL DUBAI' 세부 정보 공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ROX Gaming




ROX Gaming(락스게이밍)이 오는 11월 8일과 9일 양일간 두바이 현지에서 펼쳐지는 철권 월드 투어(이하 TWT) 마스터급 대회인 'ROXnROLL DUBAI'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ROXnROLL DUBAI는 ROX Gaming이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TWT로 경기는 두바이 아울렛 몰 메인 입구 홀에서 진행된다. 다른 대회와는 달리 이번 대회는 이슬람 국가의 기도 시간에 맞춰 대회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EVO JAPAN,EVO 최초 연속 우승자인 Arslan Ash, 도쿄마스터즈 우승자 Atif Butt(이상 파키스탄)뿐만 아니라 프랑스 최강자 Super Akouma, 인도 최강자 Tejan, 태국의 희망 Book, 일본 최고의 철권 프로팀 Team Yamasa(Nobi, Take, Yuu), 2018 IeSF 챔피언 Sora(사우디아라비아) 그리고 현재 TWT 포인트 1위 보유자인 무릎 선수를 비롯하여 ROX Dragons팀 전원(샤넬, 아이뮤지션, 퓨마) 등이 참가하여 우승을 놓고 자웅을 겨룬다.

전 세계 최강자들이 모여드는 가운데 8일에는 15시(현지시각)에 대회를 시작하여 풀 예선전을 거치며 9일 14시(현지시작)부터 16강 토너먼트를 진행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ROX Gaming은 2019년 ROXnROLL TWT를 한국을 이어 두바이에서 두번째 진행함으로써 명실공히 철권 e스포츠 저변 확대에 선두 구단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ROX Gaming의 김성한 팀장은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앞으로도 철권 e-sports 부흥을 위해 노력하겠다. 중동에서 첫 시도하는 대회인 만큼 많은 팬들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OXnROLL DUBAI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아랍어로 중계될 예정이며 ROX Gaming 공식 트위치 채널 에서 시청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