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위기에도 강하다! 디펜딩 챔피언 샌드박스, 아프리카마저 꺾고 3연승

경기결과 | 장민영, 박범 기자 |



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10경기에서 전승을 달리고 있던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만났다. 샌드박스는 스피드전부터 아프리카를 압도하더니 아이템전에서 역스윕을 거두며 세트 스코어 2:0 승리를 거뒀다. 디펜딩 챔피언다운 위기에도 강한 완벽한 모습이었다.

1세트 스피드전은 샌드박스가 압승을 거두며 시작했다. 한 수위의 속도를 바탕으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2R에서 아프리카 추격에 나섰지만, 박현수가 1위로 들어오면서 변수 없는 승리를 이어갈 수 있었다. 유창현이 상대를 교란하면 박인수-박현수가 상위권을 탄탄하게 지켜냈다. 3R에서는 그 역할을 박인수가 맡아 상대 선두 진입을 틀어막았다. 그 사이에 유창현이 선두로 내달리며 스피드전을 3:0 완승으로 가져갔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 아프리카가 속도를 높였다. 전대웅이 선두권을 내달렸고, 최은서가 막판 1위로 올라오며 오늘 경기의 첫 승리를 챙겼다. 확실히 아프리카는 달라진 아이템전을 이어갔다. 이번에는 유영혁이 좁은 지형을 돌파해 1위로 들어오면서 승리까지 한 라운드만 남은 상황을 만들었다.

하지만 샌드박스에는 아이템전 에이스 김승태가 있었다. 홀로 네 명의 전진을 카트로 막아내는 장면을 만들어내며 나머지 팀원들의 질주를 도와 승리로 이끌었다. 자석과 함께 마지막 질주를 택한 박인수가 4R 막판 뒤집기로 승부는 5R로 향했다. 5R에서 샌드박스는 아이템전 역스윕에 성공했다. 김승태가 마지막 한 방으로 상대의 발을 제대로 묶고 유창현이 1위로 돌파해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경기 결과

10경기 샌드박스 게이밍 2 VS 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드전
2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2 아프리카 프릭스 - 아이템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