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한화생명e스포츠, 에이스 결정전 끝에 분전한 퍼스트A 제압

경기결과 | 신연재, 유희은 기자 |



2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1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와 퍼스트A의 대결에서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한화생명e스포츠가 승리했다.

스피드전으로 시작된 한화생명e스포츠와 퍼스트A의 대결. 트랙1을 선취한 건 퍼스트A였다. 양민규와 문호준이 치열한 선두 싸움을 벌이고 있는 사이 한화생명e스포츠의 미들이 완전히 무너지면서 퍼스트A가 일방적인 승리를 챙겼다.

그러자 한화생명e스포츠의 반격이 곧바로 이어졌다. 박도현과 문호준의 원투로 트랙2를 승리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다음 트랙에서는 1~4등을 독식했다. 최영훈의 완벽 블로킹이 빛났다. 퍼스트A도 트랙4를 가져가며 추격하긴 했으나, 한화생명e스포츠가 마지막 트랙을 가져가면서 3:2 로스피드전을 승리했다.

이어진 아이템전. 퍼스트A의 기세가 매서웠다. 퍼스트A는 운영에서 오히려 앞서는 보여주면서 한화생명e스포츠를 연달아 흔들었다. 특히, 아이템전 에이스 정승민의 활약이 매순간 빛났다. 문호준의 독주를 막지 못한 트랙3을 제외하고 모든 트랙을 승리한 퍼스트A는 승부를 에이스 결정전으로 이끌었다.

에이스 결정전에는 문호준과 임재원이 등장했다. 트랙은 차이나 골목길 대질주. 문호준이 초반부터 앞서나갔고, 코너링에서도 수월하게 임재원을 떨쳐내는 장면을 연출했다. 결국, 급커브 구간에서 확실하게 격차를 벌린 문호준이 한화생명e스포츠에 승리를 안겼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12경기 결과

1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3 vs 0 퍼스트A
1세트 스피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2 퍼스트A
2세트 아이템전 한화생명e스포츠 1 vs 3 퍼스트A
에이스 결정전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퍼스트A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순위 현황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