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놀라운 저력, 이변 없는 실력! 한화생명-락스의 6회차 명장면 TOP5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



지난 22일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6회차 일정이 진행됐다. 박빙의 승부가 나온 경기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락스 게이밍이 각각 퍼스트A와 엑스퀘어를 상대로 승리했다. 특히, 퍼스트A는 한화생명을 상대로 에이스 결정전까지 끌고가며 놀라운 접전을 벌이면서 많은 명장면을 연출했다.

영상 초반부는 한화생명이 스피드전에서 무난하게 승리하는 그림을 완성해나가는 듯 했다. 최영훈이 좁은 지형에서 상대 전진을 완벽하게 틀어막으며 팀의 퍼펙트 승리를 이끌 정도로 큰 격차가 나기도 했다. 이에 퍼스트A는 아이템전에서 연이은 변수를 만들어내며 한화생명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임재원이 놀라운 스피드와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아이템전 승리를 이끄는 장면이 잘 드러났다.

하지만 풀 세트로 쫓기는 상황에서도 한화생명은 당황하지 않았다. '황제' 문호준이 에이스 결정전에서 임재원을 코너링에서 확실히 압도하며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마지막 명장면은 락스 게이밍과 엑스퀘어의 대결에서 나왔다. 경주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응태는 이번 경기에서 맹활약하며 팀의 선두권 자리를 확실하게 지켜내며 명장면 1위의 주인공이 됐다.

▲ 2020 카트 6회차 TOP5 - 출처 : eSportsTV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