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휠즈, 풀세트 접전 끝에 엑스퀘어 잡고 유종의 미

경기결과 | 신연재, 남기백 기자 |



2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8경기, 엑스퀘어와 휠즈의 대결에서 휠즈가 2:1로 승리를 거뒀다.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나누어가지며 팽팽한 승부가 이어졌고, 신종민이 에이스 결정전 승리로 휠즈에게 승리의 기쁨을 안겼다.

스피드전으로 진행된 1세트. 사소한 실수가 자주 나오긴 했지만, 흥미진진한 경기였다. 엑스퀘어가 1트랙을 선취하자, 휠즈도 곧바로 2트랙 압승으로 맞받아쳤다. 이어진 3트랙에서도 휠즈가 초반의 유리함을 굳히는데 성공하며 앞서갔다. 엑스퀘어가 4트랙 멋진 역전승으로 풀세트 접전을 만들어내긴 했으나, 빌리지 익스트림 경기장에서 열린 마지막 5트랙서 휠즈가 오성현의 추격을 따돌리면서 스피드전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 아이템전 1트랙은 말그대로 한끗 승부였다. 도착지를 앞에 두고 자석에 자석이 맞물리면서 난전 끝에 아슬아슬하게 엑스퀘어의 이지우가 선두로 들어왔다. 엑스퀘어의 기세는 이어졌다. 천사로 끝까지 버틴 노창현이 선두를 지켜내 트랙 스코어 2:0을 만들어냈다. 3트랙에서 다시 한 번 자석 릴레이가 이어졌고, 이번에도 엑스퀘어가 웃는 그림이었다. 엑스퀘어는 원투를 만들어내며 승부를 에이스 결정전으로 이끌었다.

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건 엑스퀘어의 안혁진과 휠즈의 신종민이었다. 신종민이 초반에 사고를 당하긴 했지만, 초반이라 오히려 다행이었다. 빠르게 거리를 좁힌 신종민은 결국 2랩에서 순위를 뒤바꾸는데 성공했다. 안혁진의 입장에서는 설상가상으로 치명적 충돌로 격차가 더욱 벌어졌고, 결국 신종민이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8경기 결과

28경기 엑스퀘어 1 vs 2 휠즈
1세트 스피드전 엑스퀘어 2 vs 3 휠즈
2세트 아이템전 엑스퀘어 3 vs 0 휠즈
에이스 결정전 안혁진 패 vs 승 신종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