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5일 'PCS 1 ASIA 한국 대표 선발전' 생중계

게임뉴스 | 신연재 기자 |
자료 제공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25일(월) 개막하는 'PCS 1 ASIA 한국 대표 선발전(이하 PCS 한국 대표 선발전)'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PCS(펍지 콘티넨털 시리즈)는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는 글로벌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로, 아시아·아시아퍼시픽·유럽·북미 등 4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대한민국은 아시아 권역에 포함됐다.

6월 진행 예정인 'PCS 1 ASIA'에 진출할 3개의 한국팀은 선발전을 통해 가린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오는 18일(월)과 19일(화) 진행되는 오픈 예선에서 올라온 6개팀을 포함해 총 24개 팀이 A, B C 3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 경기를 펼친다.

그룹 스테이지는 25일부터 6월 3일(수)까지 2주동안 매주 월, 화, 수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된다. 월요일은 A그룹과 B그룹이, 화요일은 B그룹과 C그룹이, 수요일에는 A그룹과 C그룹이 경기를 펼친다. 그룹 스테이지의 상위 16개팀은 파이널 스테이지로 진출해 6월 8일(월)과 9일(화) 양일간 'PCS 1 ASIA' 진출권을 놓고 경쟁한다. 최종 우승을 달성한 팀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는 4인 스쿼드로, 에란겔, 미라마 맵에서 진행된다.

대회는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되며, SBS-아프리카TV(딜라이브 154번, 올레TV 265번, Btv 136번) 케이블에서 생중계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LG울트라기어와 ㈜롯데칠성음료 HOT6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PCS 1 ASIA 한국 대표 선발전’의 중계는 오랜 기간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를 함께해 온 박상현, 채민준 캐스터와 김동준, 김지수, 신정민 해설이 맡는다.

PCS 1 ASIA 한국 대표 선발전의 모든 경기 라이브와 VOD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유튜브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펍지 e스포츠 공식 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