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락스 게이밍-한화생명e스포츠, 이변 없는 완승 거둘까

게임뉴스 | 신연재 기자 |



2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6회차 일정이 진행된다. 1경기에서는 락스 게이밍과 엑스퀘어가, 2경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퍼스트A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두 경기 모두 승부 예측은 일방적으로 한 팀의 손을 들어주고 있다. 엑스퀘어와 퍼스트A가 2전 전패를 기록하며 하위권으로 쳐져있고, 1승 1패에 머물러 있기는 하나 상대적인 전력면에서 락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확실히 우위에 있기 때문이다.

락스 게이밍은 단 두 경기밖에 치르지 않았지만 뚜렷한 색깔을 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에 빛나는 이재혁이 물오른 경기력으로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고, 덕분에 스피드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팀워크가 필요한 아이템전에서는 다소 주춤한다. 최상위권팀에 비해 경험이 부족하는 점이 약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문호준이 이끄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개막전에서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에게 씁쓸한 패배를 맛봤다. 개인기와 팀 플레이 모두에서 밀리는 모습이었고, 경기 내내 주도권을 내줬다. 결국 단 한 세트도 가져오지 못했다. 이어진 오즈 게이밍과의 경기서 일방적인 승리를 거두긴 했으나, 우승을 바라보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아직 배고플 것이다.

풀리그로 진행되는 8강인 만큼, 매경기 매세트가 중요한 상황이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3전 무패로 독주 체제를 만들어가고 있는 가운데, 과연 락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변 없이 기분 좋은 시즌 두 번째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까.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6회차 일정

1경기 락스 게이밍 vs 엑스쿼어 - 1월 22일 오후 6시
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vs 퍼스트A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