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생팀 대거 등장! 클랜 배틀 액트2. 2주차 예선 결과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개 |




10월 13일(화) 오후 7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발로란트 클랜 배틀 액트2(이하 VCB)'의 2회차 예선전이 트위치 발로란트 공식 채널을 통해 중계되었다.

2회차에서는 47개 팀이 참가했는데, 초반부터 강팀끼리 맞붙는 대진으로 화끈함을 선사했다. 우선 A조에서는 'aNg DarkHorse'가 지난주의 흐름을 이어받아 본선 진출에 성공했고, 뒤이어 B조는 뉴페이스라 할 수 있는 'Cloud9 korea', C조 역시 신생팀 중 하나인 'CoreNine Esports', 마지막 D조에서는 'Vision Strikers'가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2회차 선택 중계에서는 타종목 프로게이머 출신이 다수 몰려있는 'FA'와 'Lunatic-hai'의 경기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초반부터 거세게 압박 전술을 펼친 FA의 13:8 승리였다.

두 번째 중계에서는 지난주 결승 진출자인 'aNg DarkHorse'와 화끈한 엔트리 위주 전술이 인상적인 'Crazyhamster'가 맞붙었는데 연이은 듀스 끝에 15:13으로 'aNg DarkHorse'가 올라갔다.

마지막 중계는 또다시 만난 'Vision Strikers' vs 'Quantum Strikers' 형제팀 내전이었다. 선수 구성까지 바꾸면서 맹연습을 했던 'Quantum Strikers'였으나, 역시 'Vision Strikers'의 벽은 높았다. 'Vision Strikers'의 13:8 승리.

VCB 액트2는 1회부터 4회까지 총 4번의 대회가 매주 열리며, 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준우승 팀에게는 50만원, 본선에 진출 팀은 25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매주 결과에 따라 국제 첫 메이저 대회인 '퍼스트 스트라이커' 선발전에 출전할 수 있는 서킷 포인트를 주는만큼 꾸준히 좋은 성적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예선전 대진표와 결과는 배틀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중 진행된 경기는 트위치tv valorant_korea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