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포스트 시즌 2위 진출 확정 위한 대결, 성남 락스 vs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



한화생명과 성남 락스 중 놓치고 싶지 않은 2위 자리를 차지할 팀은 어디일까.

14일 2020 SKT 5GX JUMP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정규 시즌의 마지막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포스트 시즌 진출을 2-3위 순위를 결정하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의 대결이 남아있다. 지난 시즌 결승 주자인 두 팀은 여전히 상위권에 있기에 이 대결의 승자를 예측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먼저, 두 팀은 1위 샌드박스 게이밍에게 1패를 했을 뿐, 그 외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막강한 기세로 달려온 샌드박스에게 시즌 초반부에 말려 승점 관리에서 아쉽게 밀렸지만, 두 팀은 중반 이후부터 승/패를 따라잡을 만큼 만만치 않은 힘을 발휘했다.

하지만 1패를 기록한 팀이 세 팀이 될 수 없는 법. 이제 한 팀은 2패이자 3위로 내려가야 한다. 포스트 시즌을 앞두고 열리는 경기이기에 순위에서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두 팀 역시 포스트 시즌으로 향하기에 언제 맞붙을지 모른다. 그만큼 이번 경기 승리가 포스트 시즌을 앞두고 확실한 기선 제압이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실력 역시 팽팽하다. 성남 락스는 에이스 이재혁을 중심으로 꾸준히 달려왔다. 이재혁의 주행에 뒷심까지 살아나면서 지난 시즌과 다른 결과를 내겠다는 그들의 의지를 보여주는 중이다. 개인전에서 보여줬듯이 송용준까지 속도전에 가세할 수 있는 전력이 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에이스 문호준에 탄탄한 주행을 보여주는 배성빈까지 겸비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제는 에이스 결정전까지 배성빈이 나올 정도로 확실한 팀전력의 보강에 나서고 있다. 아이템전 최강자 강석인까지 영입한 만큼 우승한 지난 시즌보다 강해지려는 결실을 이제 맺으려고 한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일정

27경기 모토 vs 아프리카 프릭스 - 오후 6시
28경기 성남 락스 vs 한화생명e스포츠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