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L] EVGA '주원' 김주원, "우리 조는 '꿀조', B조가 까다로워"

경기결과 | 신연재, 남기백 기자 |
28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2019 PUBG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개막주 2일 차 A/C조 경기에서 DPG EVGA가 데이 우승을 차지했다.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던 안정적인 플레이가 빛을 발했다.

다음은 DPG EVGA '주원' 김주원과의 인터뷰 전문이다.




Q. 데이 우승을 차지한 소감은?

첫 경기를 좋은 성적으로 잘 마무리해 기쁘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경기력이 좋지 못해 아쉬운 감도 있다.


Q. 어떤 게 아쉬웠나.

4라운드 때 죽기 전에 우리 뒤에 긱스타 PDV가 있는 걸 알았다. 근데, 수비를 제대로 안 했던 게 패착이었다. 그 점이 아쉽다.


Q. 이번 페이즈3는 어떻게 준비했나.

우리는 운영보다는 개인 기량을 올리는 위주로 연습을 한다. 개인 피드백을 많이 하는 편이다.


Q. 비시즌에 주고 받은 피드백의 결과가 오늘 경기서 나온 것 같은지.

한, 두 개 정도는 있었던 것 같다. 좋은 자기장에 주저하지 않고, 시야 체크를 하면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는 장면이 나왔다.


Q. 사녹 맵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

솔직히 말하면 안 했으면 좋겠다. 게임이 너무 산으로 간다. 자기장의 영향력이 너무 커지고, 외곽에서는 세, 네 팀이 한꺼면에 몰리는 경우도 나온다. 자기장을 잘 받는 팀이 상위권을 하는 게 사녹인 것 같다.


Q. 올 시즌 목표가 있다면?

일단 국내 리그부터 잘하고 보자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Q. 같은 C조에서 특별히 신경 쓰이는 팀은?

우리는 솔직히 C조가 '꿀조'라고 생각하고 있다. B조가 조금 까다로워서 A/C조 경기 때 점수를 많이 챙기자는 이야기를 했다.


Q. 그렇다면 전체 팀 중에 견제되는 팀이 있나.

개인적으로 젠지 e스포츠였는데, 요즘 경기력이 안 좋더라. 그래서 지금은 딱히 신경 쓰이는 팀이 없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항상 직관, 집관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페이즈에서 좋은 성적 거둬서 PUBG 글로벌 챔피언십까지 노려보겠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